공유하기 닫기
펭수·이찬원 듀엣 약속→전현무 인증샷 못 참지 (톡파원)
2023.02.06 18:44
펭수·이찬원 듀엣 약속→전현무 인증샷 못 참지 (톡파원)

JTBC ‘톡파원 25시’가 1주년을 맞는다.

6일 방송되는 ‘톡파원 25시’에는 방영 1주년을 맞아 ‘자이언트 펭귄’ 펭수가 게스트로 출격한다. ‘자연의 세계’를 주제로 한 호주 멜버른,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편과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 랜선 여행을 펭수와 함께하는 것.

제작진에 따르면 녹화 당일 펭수 등장으로 스튜디오 분위기가 달아오른다. MC 전현무는 녹화 전 인증 사진을 찍는 등 남다른 팬심을 드러낸다. 또한, 펭수에게 궁금했던 점을 물어보는 시간에는 ‘요들송을 배우지 않았냐’라는 질문에 펭수가 그동안 숨겨두었던 놀라운 가창력을 뽐냈다는 후문. MC 이찬원에게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에 나가도 되겠다는 극찬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이찬원과 듀엣 약속도 했다고.


이날 ‘톡파원 세계 탐구 생활’에서는 신비한 자연의 세계로 떠난다. 먼저 호주 ‘톡파’원은 호주의 대자연을 느낄 수 있는 멜버른에서 한국인 필수 코스인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 촬영지 호시어 레인을 둘러본다. 주인공들의 첫 만남 장소인 이곳에서 ‘뜻밖의 소지섭’이 등장해 웃음을 유발할 예정이다.

특히 펭수의 친구를 찾아 펭귄 서식지가 있는 필립 아일랜드로 향한다. 가장 작은 펭귄, 일명 요정 펭귄으로도 불리는 리틀 펭귄이 떼 지어 행렬을 이루는 ‘펭귄 퍼레이드’를 눈앞에서 직접 볼 수 있다.


다음으로 말레이시아 ‘톡’파원은 천혜의 휴양지 코타키나발루를 찾아간다. 코타키나발루에서 가장 큰 섬인 가야섬의 수상 가옥 마을, 코타키나발루의 자연 전경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코콜힐 엘프, 멈바꿋에서 만나는 코타키나발루의 명물 ‘반딧불이 투어’가 감탄을 자아낼 것이라고.



그런 가운데 ‘톡파원 직구’ 코너에서는 중동의 꽃 아랍에미리트의 수도 아부다비를 파헤친다. 아부다비 최대 랜드마크인 셰이크 자이드 그랜드 모스크부터 황금으로 둘러쌓인 7성급 초호화 럭셔리 호텔 카페에서 마시는 금 커피, 관광 특구 야스 아일랜드의 F사 테마파크에서 즐기는 어트랙션, 사막 언덕에서 차를 타고 달리는 듄 베이싱 체험까지 화려하고 다양한 볼거리가 펼쳐진다.

방송은 6일 저녁 8시 5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계속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해요 :)

다음에 할게요

해당 메뉴는 트롯픽 앱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확인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작성자를 차단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회원이 쓴 모든 댓글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취소차단

작성자를 차단 해제
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회원이 쓴 모든 댓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취소차단 해제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