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닫기
영탁, 우산만 들어도 판타지 느낌…팬콘 비디오 공개
2025.05.08 08:45
〈사진설명: 영탁 두 번째 콘셉트 비디오 캡쳐 이미지. (사진제공: 어비스컴퍼니)〉
가수 영탁이 데뷔 첫 팬콘서트 개최를 앞두고 두 번째 콘셉트 비디오를 공개했다.

오는 5월 10일(토), 11일(일) 서울 광운대 동해문화예술관에서 첫 번째 팬콘서트 ‘2025 YOUNGTAK FAN-CON YOUNGONE PARK(2025 영탁 팬콘 영원파크)’를 개최하는 영탁은 이번 자리를 팬들과 다같이 즐기는 특별한 축제의 장으로 예고하고 있다.

지난 7일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두 번째 콘셉트 비디오에서 영탁은 청량한 분위기 속에서 바람개비와 무지개 우산을 들고 해맑고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영탁은 콘셉트 비디오를 통해 환한 미소와 자유로운 제스처가 어우러지는 모습으로 팬콘서트를 향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렸다.

앞서 공개한 첫 번째 콘셉트 비디오에서 영탁은 청청한 스타일링에 캐주얼한 매력을 드러냈다면 이번에는 청량하면서도 댄디한 무드를 더해 남신 분위기까지 연출했다.

이번 팬콘서트의 타이틀인 ‘YOUNGONE’은 영탁(YOUNGTAK)의 이름과 팬덤명 영블스(YOUNGBLS)의 앞글자 ‘YOUNG’, 모두 하나가 되자는 의미의 ‘ONE’을 결합해 탄생한 것으로, 앞으로 영탁과 팬이 하나 되어 영원히 함께하자는 약속을 담고 있다.



영탁은 이번 팬콘서트에서 여러 무대를 통해 입증한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은 물론이거니와 한층 업그레이드 된 퍼포먼스 그리고 팬심을 뜨겁게 달구는 섬세한 팬서비스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영탁은 각종 음악 무대를 비롯해 자신의 이름을 내건 전국 투어 ‘탁쇼’, 드라마 O.S.T 차트 강타, 산불 피해 이재민과 구호 활동을 위한 1억 기부 등 무대 안팎으로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계속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해요 :)

다음에 할게요

해당 메뉴는 트롯픽 앱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확인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작성자를 차단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회원이 쓴 모든 댓글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취소차단

작성자를 차단 해제
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회원이 쓴 모든 댓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취소차단 해제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