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오정’은 시골 마을에 생필품을 실은 이동식 편의점을 배달하고, 하룻밤을 보내며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배우 이민정이 메인 호스트를 맡았으며, 붐, 안재현, 김정현, 김재원이 고정 멤버로 함께한다. 16일 금요일 밤 9시 50분 첫 방송된다.
방송 전부터 신동엽, 위하준, 박규영 등 화려한 게스트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은 가운데, 14일 공개된 새로운 게스트는 바로 이찬원. ‘2024 KBS 연예대상’의 주인공이기도 한 그는 최근 제작진과 함께 한 시골 마을에서 촬영을 마쳤다.
이찬원은 트롯 열풍의 중심에 선 대표 가수이자, 유려한 진행 실력과 입담으로 다수 예능에서 활약 중인 만능 엔터테이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을 통해 공개된 수준급 요리 실력 역시 이번 ‘가오정’에서 큰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제작진은 “이찬원과의 촬영 현장은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멤버들과 마을 어르신 모두가 즐거워했다”며 “이찬원이 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지 현장에서 직접 느낄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어 “흔쾌히 섭외 요청에 응해준 이찬원에게 감사드린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가오정’은 신동엽, 위하준, 박규영, 이찬원에 이어 베일에 싸인 초특급 배우까지 예고된 상태로, 첫 방송 전부터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