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닫기
송가인부터 강예슬까지, 다시 하나된 ‘미스트롯1’ (더 트롯쇼)
2025.06.17 07:33
사진제공ㅣSBS Life
‘미스트롯’ 시즌1 멤버들이 다시 뭉쳤다.

가수 강예슬, 김나희, 김소유, 김희진, 두리, 송가인, 숙행, 정다경(가나다순)은 16일 오후 8시 방송된 SBS Life ‘더 트롯쇼’에 출연해 ‘평생’ 듣고픈 무대를 선사했다.

이들은 콘서트 ‘우리가 다시 한번 : 첫정(이하 첫정)’을 앞두고 ‘더 트롯쇼’ 무대에 올라 한층 돈독해진 의리를 자랑했다. 송가인과 김소유는 듀엣곡 ‘진정인가요’를 감미로운 목소리로 소화하며 깊은 울림을 전했다. 두 사람의 명품 음색이 조화를 이룬 무대는 관객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또한 함께 ‘평생’을 열창하며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이들은 과거 ‘더 트롯쇼’에서도 큰 사랑을 받았던 무대를 다시 한 번 선보이며 ‘평생’ 이어질 우정을 음악으로 표현했다.



‘미스트롯’ 시즌1을 통해 인연을 맺은 이들은 압도적인 가창력은 물론, 유쾌하고 따뜻한 분위기로 팬들에게 또 한 번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번 방송은 이들이 올여름 콘서트 ‘첫정’을 앞두고 펼치는 본격적인 시동이라는 점에서도 더욱 의미가 깊다.

‘첫정’ 콘서트는 7월 12일 서울 강서구 KBS 아레나에서 오후 1시와 6시, 당일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1회 차는 ‘미스트롯’의 추억을 소환하는 ‘향수’ 테마, 2회 차는 멤버들의 새로운 변화를 엿볼 수 있는 ‘변신’ 테마로 꾸며져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계속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해요 :)

다음에 할게요

해당 메뉴는 트롯픽 앱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확인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작성자를 차단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회원이 쓴 모든 댓글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취소차단

작성자를 차단 해제
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회원이 쓴 모든 댓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취소차단 해제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