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영웅은 19일부터 21일까지 사흘간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2025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 광주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올해 전국투어의 연말 무대로, 광주에서 더욱 특별한 의미를 더한다.
이번 콘서트에서 임영웅은 꾸준히 음원 차트 상위권을 지켜온 정규 1집 수록곡은 물론, 공개와 동시에 큰 사랑을 받은 정규 2집의 히트곡까지 아우르는 풍성한 셋리스트로 관객들과 만난다. 임영웅 특유의 고품격 라이브를 중심으로 화려한 무대 연출과 스펙터클한 장치, 밴드팀의 탄탄한 연주와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공연장을 찾는 팬들을 위한 즐길 거리도 마련됐다. 팬들의 마음을 엽서에 담아 전할 수 있는 ‘IM HERO 우체국’을 비롯해 지역별 기념 스탬프, 영웅시대를 기록하는 ‘IM HERO 영원 사진사’, 다양한 포토존까지 콘서트 전후의 기다림마저 추억으로 채운다.
인천에서 전국투어의 포문을 연 임영웅은 대구와 서울 2주차 공연까지 성황리에 마치며 약 12만 명의 영웅시대와 뜻깊은 시간을 나눴다. 광주 공연을 통해 2025년의 마지막 달을 팬들과 함께 보낼 예정이다.
한편 임영웅은 광주 공연 이후 2026년 1월 2일부터 4일까지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새해 첫 콘서트를 연다. 이어 1월 16일부터 18일까지 서울 고척스카이돔, 2월 6일부터 8일까지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1·2홀에서 전국투어의 열기를 이어간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