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닫기
모니카, ‘미스트롯4’ 초4 박소정에 감탄…“스우파 가자” 영입 욕심
2026.01.06 14:26
모니카. 사진제공 | TV조선

[스포츠동아|이정연 기자] 모니카가 초등학교 4학년 박소정의 무대에 홀딱 반한 반응을 보였다.

6일 밤 10시 첫 방송되는 TV조선 ‘미스트롯4 미공개 스페셜’에서는 본방송에 담기지 않았던 참가자들의 무대와 뒷이야기, 마스터들의 심사평과 속마음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유소년부 박소정의 마스터 오디션이 전파를 탄다. 초등학교 4학년 박소정은 세계 기네스북 기록을 보유한 참가자로 소개되며 시선을 끈다. 박소정은 자신만의 무기로 무대를 종횡무진 누비며 노래했고, 작은 몸으로도 무대를 꽉 채우는 현란한 춤사위로 마스터들을 놀라게 했다.


특히 모니카 마스터는 박소정의 무대를 본 뒤 “내가 데려가야 한다. 우리 팀(프라우드먼)에 들어오면 좋겠다”라고 말하며 영입 욕심을 드러냈다. 이어 “’스우파’ 가자!”라고 외치며 감탄을 이어갔다.



왕년부 참가자 ‘안진아’의 무대도 공개된다. 다소 낯선 이름에 마스터들이 고개를 갸웃거린 가운데 안진아는 MBC 드라마 ‘최고의 사랑’ OST ‘두근두근’을 열창한다. 안진아는 해당 곡을 불렀던 써니힐의 ‘코타’였던 사실이 밝혀지며 놀라움을 더한다.

참가자들의 특별한 트롯 무대는 6일 화요일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트롯4 미공개 스페셜’에서 공개된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계속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해요 :)

다음에 할게요

해당 메뉴는 트롯픽 앱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확인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작성자를 차단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회원이 쓴 모든 댓글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취소차단

작성자를 차단 해제
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회원이 쓴 모든 댓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취소차단 해제

확인